본문 바로가기
꿈 해몽

교통사고 꿈해몽

by chamom 2019. 8. 28.

 

 

 

오늘은 깜짝 놀라 잠에서 깼어요.

꿈속에서 친구랑 인도를 걷고 있었는데, 뒤쪽에서 차 한 대가 뒤집히더니 전복이 되는 걸 지켜봤어요.

그래서 안다쳐야할텐데.. 괜찮을까 걱정하고 있는데

멀리서 큰 트럭이 달려오다가 앞서 사고가 난 지점에서 똑같이 차가 전복이 되면서

친구랑 제 쪽으로 트럭이 순식간에 덮쳤는데

피한다고 했는데 결국 트럭이 제 등을 치면서 제 몸이 허공으로 부웅~ 뜨면서

잠에서 깼네요 어휴 ㅠ 무서워요 무서워

 

도대체 이게 무슨 꿈일까 궁금해하면서 알아본 내용들

교통사고 꿈해몽 공유합니다!

 

 

 

 

 

● 교통사고가 나서 다치거나 죽는 것을 보는 꿈해몽

자기 주변 사람에게 어떤 사건이나 사고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교통사고 꿈해몽

 

 

● 길을 건너는 도중 교통사고가 나는 꿈해몽

길몽. 뜻하지 않았던 행운이 찾아오게 된다는 의미.

 

 

● 본인이 차에 치이는 교통사고 꿈해몽

본인이 차에 치이는 꿈을 꾸었다면 구설수에 오를 수 있으며, 의견 다툼으로 싸움이 일어날 수 있으니 주의하는 게 좋습니다.

 

 

● 교통사고가 나서 입원하는 꿈해몽

현실에서 사고가 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.

본인가족 또는 주변 친구 지인이 질병으로 고생하다 병원에 입원하는 일이 생길 수도 있고,

내 건강에 이상이 생길 수도 있으니 건강관리에 유의하세요.

 

 

● 교통사고 이후 본인을 원망하는 꿈해몽

현재 진행 중인 일이나 연인관계가 생각대로 움직이지 않고, 본인이 힘들게 고통받고 있음을 나타내는 꿈.

정신적 스트레스와 불안한 마음으로 고통받고 힘들어할 수 있음. 잠시 멈추고 안정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.

 

 

● 상대방 차가 박살 나는 꿈해몽

새로운 분야에 도전해서 성공할 수 있는 가능성에 대한 의미를 품고 있는 꿈

상대 차주에게 사과를 했다면, 한참 진행 중인 일이 잘 풀리지 않을 수도 있다는 의미.

 

 

● 다른 사람이 교통사고를 내는 꿈

누군가의 도움을 받아 하고 있던 일에서 좋은 결과를 내거나 조력자를 만나 일이 잘 풀릴 것임을 암시하는 꿈.

 

 

● 내가 교통사고를 내는 꿈

마음속의 불안과 심리적인 고통으로 인해서 무언가를 제대로 진행하지 못하며, 힘든 상태를 암시.

 

 

● 마주 오는 자동차와 충돌하는 교통사고 꿈해몽

직장인이라면 직장 내 논란거리가 발생하여 다툼이 일어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.

침착하게 대응하는 자세가 필요한 꿈입니다.

 

 

● 차에 치여 죽었다가 되살아나는 꿈

흉몽. 일상 생활하는데 있어서 하루 종일 주의를 요한다고 합니다. 

 

 

 

 

● 자동차가 전복되는 꿈

교통사고가 나서 자동차가 전복되었다면, 직장이나 주변 대인관계에서 원하는 방향으로 가지 못하게 될 가능성을 암시.

노력했던 일이 성과없이 끝나거나 손해를 볼 수 있는 흉몽. 기존하던 일에 좀 더 박차를 가해야 합니다.

 

 

● 차끼리 충돌하는 꿈

현재 진행 중인 일이 예상치 못한 난관으로 인해 경제적인 손해로 연결될 가능성을 암시하는 꿈

 

 

● 교통사고가 나서 누군가 죽는 꿈

누군가 죽거나 다쳤다면, 자신과 가까운 사람들을 잘 보살필 필요가 있습니다.

이 꿈은 자신과 가까운 누군가에게 안 좋은 일이 발생할 가능성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해요.

 

 

● 자신의 차에 남이 죽는 꿈

횡재수와 재물이 들어옴을 알리는 좋은 꿈. 행복한 생활을 하게 된다는 길몽

 

 

● 내가 교통사고를 당하는 꿈해몽

교통사고 이후 많은 피를 흘렸거나 죽는 꿈은 반대로 매우 좋은 길몽.

본인을 힘들게 하는 모든 문제와 사람과의 관계가 회복되되고 해결됨을 의미.

진행하는 일이 순조롭게 잘 풀릴 것을 암시하는는 꿈.

하지만 사고 이후 꿈에서 목발이나 휠체어를 했다면 일에 대한 좋은 결과를 얻기가 힘들어질 수 있음을 의미.

 

 

● 차사고로 내가 죽는 꿈

내가 죽거나 혹은 다쳐 피를 흘리게 되면 좋은 꿈.

귀인이 나타나 도와주거나, 술술 풀리게 되는 길몽.

 

 

● 교통사고로 인해 팔 다리가 다치거나 잘리는 꿈해몽

본인 신체 부위 중에 팔이나 다리가 다치거나 잘리는 꿈은 안 좋은 꿈입니다.

자신 주변 사람을 경계해야 되는 꿈. 구설수에 오르거나 배신당할 수 있는 꿈.

 

 

● 내가 뺑소니 치는 교통사고 꿈해몽

마음에 들지 않은 사람, 원하지 않는 일, 싫어하는 일을 억지로 하고 있는 상태일 수 있습니다.

피하고 싶은 마음이 꿈에 반영된 것. 

 

 

● 차에 화재가 난 꿈해몽

불타는 차는 일의 성공을 말함으로 장차 사업이 잘될 것을 의미합니다.

 

 

 

 

 

● 교통사고를 내고 경찰서에 가는 꿈해몽

주변의 오해와 시기 질투로 인해 주변 지인과의 관계에 문제가 생김. 사회생활에 문제가 생기는 흉몽.

 

 

● 차가 구덩이에 빠지는 꿈

사업을 하는 사람이 꾸는 꿈으로 사업을 운영하면서 곤경에 처하게 된답니다.

 

 

● 절벽으로 차가 떨어지는 꿈

지인으로부터 배신을 당하거나, 진행 중인 일이 난관에 부딪힌다고 합니다.

 

 

● 차가 빠지거나 움직일 수 없는 꿈

가정에 걱정거리가 생기거나, 사업상 경영의 문제가 생겨 재정적인 어려움을 겪게 될 좋지 않은 꿈

 

 

● 가족과 함께 탄 차에서 사고가 나는 꿈

가정에 좋지 않은 일이 발생할 좋지 않은 꿈

 

 

● 엄청난 규모의 대형 교통사고를 당하거나, 목격하게 되는 꿈

국가적, 세계적 엄청난 대재앙을 보게 될 꿈.

자연재해 또는 큰 사고 또는 테러 등

 

 

● 교통사고 난 사람을 목격한 꿈

현재의 일이 잘 풀릴 징조

 

 

● 차가 강물에 빠지는 꿈

자신이 운영하는 사업에 문제가 생긴다는 암시.

 

 

● 타고 가던 버스가 사고가 나는 꿈

대인관계에 차질이 생기거나, 경제적인 손실이 날 수 있음을 암시.

버스에 사람이 많을수록, 또는 대형사고일수록 손실이 더 크다고 합니다.

 

 

● 운전 중 엔진이나 차가 고장나는 꿈

현재 추진하던 일이 도중에 멈추게 되거나 지체된다는 꿈

 

 

● 교통삭고로 충돌해 자동차가 파손되는 꿈

기존의 환경에서 벗어나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꿈

 

 

 

 

현실에서도, 꿈에서도 교통사고는 나지 않는 게 좋아요.

만약 꿈에서 교통사고가 났다면? 피를 흘리십시오 여러분!